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.

창신대학교 입학안내

바로가기 메뉴


주 메뉴


본문

서브메뉴 건너뛰기

입학도우미 Admission Guide

신입학 상담
궁금하신 사항은 질문하세요.
질문에 대한 답변여부를 문자로
알려드립니다.
신입학 상담전화
055-250-1200
010-9669-2626
편입학 상담전화
055-250-3104
055-250-3106

본문 내용

공지사항

창신대학교 신입학 관련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
* 편입학 공지사항 바로가기

게시물내용

  • 2022학년도 정시모집 최종 지원결과 및 이의신청 절차 안내
게시물 정보보기
작성자 작성일 2022-01-10 조회 1204
첨부          

2022학년도 정시모집에 지원해 주신 수험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.

정시모집 원서접수 마감 후 전체 최종 지원결과입니다. (인터넷접수, 대학 방문접수)

지원결과는 대입지원방법 위반 등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



 

  대학입학전형 관련 이의신청 접수 및 처리절차 안내

대학입학전형 운영에 대한 이의신청 접수 및 처리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
  1. 목적 : 대학입학전형 운영에 대한 이의가 있는 대상자(수험생, 학부모 등)를 위해 관련 절차를 마련하여 운영

  2. 관련절차

구 분 내 용
이의신청 접수
(해당자)
    당해년도 대학입학전형 운영 관련 이의제기
      (신청서 작성)
접수내용 확인
(입학관리팀)
    내용 확인 및 처리여부 결정
접수처리
(입학관리팀)
    해당사항 확인 및 자료작성, 위원회 개최 요청
이의신청 심의
(대학입학전형공정관리대책위원회)
    회의개최 및 관련사항 심의
심의결과 처리
(입학관리팀)
    사안에 따라 해당사항 조치
결과통보
(입학관리팀)
    이의신청 결과 및 조치사항 통보 (이메일 또는 우편 등)

  3. 관련업무 담당자 : 입학관리팀장 이광재(055-250-3113, myipsi@cs.ac.kr)

  4. 기타사항

    가. 해당년도 대학입학전형과 관련 없는 제3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없음.

    나. 객관성이 있는 사안 및 사실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경우에 한해 신청 가능.



총 : 0 개의 메모가 남겨져 있습니다.
게시판 덧글 목록
게시판 덧글 입력
  • :
  • :
  • : 보안키 그림의 문자를 입력 주십시오.
이전글/다음글 바로가기입니다.
이전글 ▲ 2022-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안내(신입생 수시) 
다음글 ▼ 2022학년도 정시모집 실기고사 안내 (음악학과) 
  • 목록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