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.

창신대학교 입학안내

바로가기 메뉴


주 메뉴


본문

서브메뉴 건너뛰기

입학도우미 Admission Guide

신입학 상담
궁금하신 사항은 질문하세요.
질문에 대한 답변여부를 문자로
알려드립니다.
신입학 상담전화
055-250-1200
010-9669-2626
편입학 상담전화
055-250-3104
055-250-3106

본문 내용

공지사항

창신대학교 신입학 관련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
* 편입학 공지사항 바로가기

게시물내용

  • 2022-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안내(신입생 수시)
게시물 정보보기
작성자 작성일 2022-01-21 조회 1509
첨부 남학생생활관_1인실신청서_양식(성명).xlsx         

1. 신청대상 : 2022학년도 신입생(수시)

 

2. 신청기간 : 2022. 1. 19.(수) 14:00 ~ 1. 25.(화) 18:00까지

  가. 입사신청 : [신입생 기숙사 입사신청 바로가기]

 

3. 입사 합격자 발표 : 2022. 2. 9.(수) 14:00 이후

 

4. 생활관비 고지서 출력 개시 예정일 : 2022. 2. 10.(목) 14:00 이후

 

5. 생활관비 납부기간 : 2022. 2. 10.(목) ~ 2. 14.(월) 16:00까지 개인별 가상계좌로 납부

  ※ 납부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입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여 생활관 입사 자동 취소

 

6. 입사기간

  가. 입학식(대면) 실시 시  : 2022. 2. 23.(수) 10:00 ~ 2. 24.(목) 20:00 까지

  나. 입학식(비대면) 실시 시 : 2022. 2. 26.(토) 10:00 ~ 2. 27.(일) 20:00 까지

  ※ 일정 확정 후 전체 공지 예정

 

7. 납부금액

 구 분

총 액

관리비

식대비

 1인실(남학생생활관)

 1,043,600원

712,500원

331,100원 

 2인실(남학생생활관)

 875,100원

544,000원

331,100원 

 2인실(여학생생활관)

 892,100원

561,000원

331,100원 

※ 여학생생활관 1인실 신청 불가

 

8. 제출서류

  가. 증명사진(3×4) 2매

  나. 건강진단서 1부(보건소 또는 일반병원, 기숙사 제출용)

    - 결핵(흉부X선촬영) 1부 (1개월 이내의 원본, 결행 양성 판정 시 입사 불가)

    - 전염성피부질환 1부 (1개월 이내의 원본, 질환 판정 시 입사 불가)

  다. 주민등록등본 1부 (1개월 이내의 원본)

  ※ 생활관 입사 시 입사생 전원 제출해야 하며, 서류 미제출 시 입사 취소

 

9. 입사 시 준비물

  가. 개인침구, 세면도구, 기타 필요한 개인 의류 및 물품

  나. 반입불가 : 냉난방기구(전기매트, 선풍기 등), 취사기구(라면포트, 커피포트, 냉장고, 휴대용 가스버너 등) 허가품목 외 모든 전기제품

 

10. 기타안내

  가. 1인실 신청(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 탈락할 수 있음)

    - 남학생생활관 : e-mail 신청(dormitory@cs.ac.kr, 첨부파일 작성 후 제출)

    - 여학생생활관 : 신청 불가

 

11. 문 의 처

  가. 남학생 생활관 : 055-250-3085

  나. 여학생 생활관 : 055-250-3086

총 : 0 개의 메모가 남겨져 있습니다.
게시판 덧글 목록
게시판 덧글 입력
  • :
  • :
  • : 보안키 그림의 문자를 입력 주십시오.
이전글/다음글 바로가기입니다.
이전글 ▲ 2022학년도 정시모집 합격자 발표 안내 
다음글 ▼ 2022학년도 정시모집 최종 지원결과 및 이의신청 절차 안내 
  • 목록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