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.

창신대학교 입학안내

바로가기 메뉴


주 메뉴


본문

서브메뉴 건너뛰기

수시모집

신입학 상담
궁금하신 사항은 질문하세요.
질문에 대한 답변여부를 문자로
알려드립니다.
신입학 상담전화
055-250-1200
010-9669-2626
편입학 상담전화
055-250-3104
055-250-3106

본문 내용

2023학년도 수시모집 전형일정

창신대학교 수시모집 전형 일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.

2023학년도 수시모집 전형일정
구 분 일 정 내 용 비 고
원서접수 인터넷접수 2022. 09. 13(화) ~ 09. 17(토) www.jinhakapply.com
www.uwayapply.com
24시간 접수 가능
(마감일 18:00까지)
방 문 접 수 2022. 09. 13(화) ~ 09.17(토)
(접수 기간내 10:00~18:00)
본 대학 입학홍보처
(토요일, 공휴일 제외)
신분증지참
구비서류 제출기간 2022. 09. 13(화) ~ 09. 28(수) 등기우편, 방문제출
(토요일, 공휴일 제외)
본 대학 서식
(제출서류 참조)
면접고사 창신인재
추천전형
2022. 10. 29(토) 전 모집단위
해당전형 전체 지원자
접수 마감 후
세부일정 공지예정
실기고사 음악학과 2022. 10. 28(금) 10:00 실기우수자전형
전체 지원자
수험표, 신분증지참
(20분전까지 입실)
합격자 발표 2022. 11. 25(금) 14:00 본 대학 홈페이지
(합격통지서 본인 출력)
개별통보하지 않음
고  지  서
출력기간
등록확인예치금 2022. 12. 02(금) ~ 12. 19(월) 본 대학 홈페이지
(납입고지서 본인 출력)
등록기간 이후
출력불가
잔여등록금 2023. 02. 01(수) ~ 02. 09(목)
합  격  자
등록기간
등록확인예치금 2022. 12. 16(금) ~ 12. 19(월) 본 대학 지정은행
(납입고지서 본인 출력)
최초합격자
잔여등록금 2023. 02. 07(화) ~ 02. 09(목) 예치금을 제외한
잔여등록금 납부